평일 10시~17시

02) 325-7216

후원계좌(신한) 100-028-371614 (사)이한열기념
사업회


기념사업회 소식

2023년 정기총회 결과 공고
글쓴이 : 관리자 등록일 : 2023-02-28 11:54:34 조회 : 575
SNS 공유  

(사)이한열기념사업회 2023년도 정기총회 결과를 공고합니다. 

 

회원여러분의 도움으로 정기총회 무사히 마쳤습니다. 

온라인투표에 47명이 참여해주셨고, 현장에서 4 명이 의결권을 행사하셨습니다. 

총회회원 100명 중 51명이 의결에 참여하셔서, 과반참석의 의사정족수를 충족하였습니다. 

 

□ 일시 및 장소 : 2023년 2월 27일(월) 이한열기념관 

 

□안건 

- 22년 사업보고 및 사업감사 승인의 건  : 의결참가자 전원 찬성으로 가결

- 22년 결산보고 및 재정감사 승인의 건 : 의결참가자 전원 찬성으로 가결

- 23년 사업계획안 및 예산안 승인의 건 : 의결참가자 전원 찬성으로 가결

- 기타안건 없음

 

의결에 참여해주신 회원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내년 총회에는 현장에서 만나뵙길 기대합니다.

한동건 이사장님의 인사말씀 전합니다. 

 

------------------------------------------------------------------------------------

 

이한열기념사업회 회원 여러분께

 

쉽지 않았던 한 해를 보냈습니다.

 

언제나 우리 곁을 지켜주시고, 중심을 집아 주시던 어머님의 부재가 그랬고 기념사업회를 위해 여러 해 헌신을 해온 분들의 이직으로 인한 인원 변동이 그랬습니다.

이런 상황 속에서 회원의 고령화 고착화를 뛰어넘어 기념사업회의 지속과 발전을 위한 동력을 확보하기 위해 분주하게 보낸 사업년도였습니다.

 

연세대 동문 대중을 기반으로 한 이한열 열사 정신 선양 토대를 마련하기 위해 연세대학교 총동문회와의 소통을 시작하였으며, 이한열소셜펠로우쉽을 만들어 미래세대와 이한열 열사의 헌신과 희생정신을 기려 나가기 시작했습니다.

 

2023사업년도에는 지난해 시작한 사업을 심화시켜 그 목적을 성취하는 데 역량을 집중하겠습니다. 그리고 기념사업회 사업과 후원이 분리되어 발생되는 문제를 면밀히 점검하여 후원회원의 의견과 참여가 기념사업회 운영의 동력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우리 기념사업회는 언제나 그랬듯이 작년에도 여러분들의 헌신으로 운영되었습니다.

바쁜 생업 속에 이사회에 빠짐없이 관심을 보내주시고 참석해주신 20분의 이사님, 특히 민주유공자법 제정을 위해 묵묵히 소임을 다해주시고 계시는 김남주 이사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기념사업회 베테랑급 인사들의 대거 이탈(?)에도 꿋꿋하게 책무를 다해주신 이은영 사무국장님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아울러 어머님을 보내신 커다란 슬픔 속에 기념사업회의 중심이 되어주신 이숙례 이사님과 가족에게 감사드립니다. 이한열을 기리는 사업을 함께 하고 있는 연세대학교이한열민주화운동기념사업회, 언제나 든든하게 함께 해주시는 연세민주동문회에도 감사를 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이한열 열사 정신을 기념하고 선양하기 위해 목묵히 십수 년을 후원해주시는 회원님들께 총회 자리를 빌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2023227

()이한열기념사업회이사장 한동건

 

 

첨부파일   * 로고.jpg